
키/몸무게
157 / 46
학년/나이
4 / 13
나루미야 카토리
4학년 로반
화약위원회

성격
의지가 강하고 의욕도 넘친다.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. 조금 지나친 면도 있다.
몸 상태가 나쁘더라도 약속 장소에는 꼭 나간다거나, 부상으로 이탈해야할 때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.
말은 신중히. 입 밖으로 꺼내기전에 한 번 더 생각한다.
대화 도중 입을 다물고 상대방을 보며 가만히 있을 땐 '다음에 무슨 말을 해야 좋을까?' 고민하고 있는 것.
의심이 많다. 작은 일도 그냥 넘어가지 못한다. 평소 스트레스의 주범. 그러나 목표를 추적하고 흔적을 찾을 때 빛을 발한다.
곤란한 상황에 빠진 아이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. 도와줄 수 없는 일이라면 사탕 하나라도 쥐여주어야 마음이 놓인다.
특이사항
대화할 때 몸 동작이 점점 커진다. 주의를 받으면 잠시 얌전해지지만 다시 손부터 움직이기 시작한다.
늘 웃는 얼굴에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다니는 탓에 산만해 보이기 쉽다.
주 무기는 비수. 큰 무기들은 아무리 써봐도 힘만 빠진다며 보류. 작은 걸 호신용으로 쓰거나 던지는 편이 더 능숙하다.
특기는 변장과 잠입. 사람을 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닌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.
학원의 사람이 아니거나, 처음 보는 사람이 있을땐 말과 행동이 차분해진다. 알고 지내던 사이가 아니기에 낯을 가리고 경계하는 것.
새로운 장소, 평소와 다른 특이한 사건들을 좋아한다. 더 많은것들을 보고 배우면서 지루함을 날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한다.
몸이 유연하다. 몸집이 허락하는 선에서 어디든 꾸겨져 들어갈 수 있다. 본인도 그걸 좋아한다.